GRAVITY

그라비티 본사

그라비티는 국내 온라인게임 산업의 태동기인 2000년 4월에 설립되어 국내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나스닥에 직상장되어 있는 온라인게임 기업입니다. 그라비티의 대표 개발작인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국내 온라인게임 해외 진출의 표본으로 일본, 태국, 필리핀 등 아시아 지역은 물론 유럽, 북남미, 오세아니아 등 5대양 6대주에 진출해 있습니다. 현재 56개국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3년 연속 수출게임 1위, 전세계 회원 수 5,500만 명 등 지난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수많은 기록을 세웠습니다.

2012년에는 변화하는 게임 산업의 발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모바일게임 사업에 적극 진출했으며, 승천의 탑, 라그나로크 애쉬바쿰 등의 다양한 작품들을 개발, 서비스함으로써 고객 감동과 만족을 만들어 내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승천의 탑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일본을 제외한 전 세계 동시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이를 통해 모바일게임에서도 글로벌 역량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그라비티는 국내와 해외, 온라인과 모바일의 경계에서 벗어나 독창적인 기술력과 아이디어로 새롭고 다양한 게임을 개발하는 한편 지금까지 구축된 글로벌 네트워크로 경쟁력 있는 콘텐츠를 서비스함으로써 더욱 고객 여러분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글로벌 Developer와 Distributor가 되겠습니다. 또한 변화하는 시대상에 맞는 미래 지향적인 기업문화를 만들어 차별화 된 그라비티만의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게임으로 전세계가 하나 될 수 있도록, 대한민국이 세계 속의 ‘온라인게임 할리우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니 여러분의 아낌없는 격려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그라비티 대표이사 박 현 철